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이다해 "♥세븐과 비밀 연애 당시, '모자란 커플'로 불렸다"...왜?

by 칭다오 아줌마 2024. 4. 25.
반응형

동갑내기 커플인데 알콩달콩 잘 지내고 있는거 같아서 참 좋다. 둘다 뭐 재산이 많으니까 이다해는 중국에서 잘나가서 엄청난 부를 쌓았다고 하니까 얼마나 좋니. 

이다해는 남편 세븐과 비밀 연애를 하던 때를 회상했다. 이다해는 "(세븐과) 한창 비밀 연애 중이었다. 공개되는게 너무 두려웠다. 그런데 데이트는 하고 싶으니까, '우리를 알아보는 사람이 없는 오지로 가자!'라고 하면서 여행지를 검색을 했었다"고 했다. 

이어 "그 때 눈에 들어왔던 곳이 베트남 푸쿠옥이었다. 지금은 유명하지만 그 때는 유명하지 않았다. 치밀하게 계획해서 갔다. 경유까지 해가면서 푸쿠옥에 도착을 했다. 진짜로 저희를 못 알아보시는 것 같았다"고 말했다. 


이다해는 "호텔에도, 놀이동산에도 한국분이 안 계셨다. 우리 세상 같았다. 정말 재밌게 여행을 즐기고 돌아왔다. 그런데 당시에' 용감한 기자들'이라는 프로그램이 있었는데, '배우 A양과 가수 B군이 밀월여행을 갔다'는 내용이 나왔다"고 전했다. 
Leedahae(@leedahey4eva) •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그러면서 "방송을 봤더니 너무 우리 얘기인거다. 비밀 연애를 들킬까봐 조마조마하면서 계속 검색을 했는데, 다른 두 분이 여행을 갔다고 이야기가 흘러가더라. 그 분들이 기사까지 났었다. 그분들에게 너무 죄송했다. 차마 그 때는 솔직하게 말씀을 드릴 수가 없었다"고 말하더니 "너무 죄송했다"고 사과를 하기도 했다. 

세븐 SE7EN(@se7enofficial) •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아닛. 세븐이 더 팔로워가 많네 왜구로지?ㅋㅋ 이다해가 더 아니였나 역시 가수는 가수인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