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에이핑크 윤보미♥라도 열애 인정…"좋은 감정 생겨"

by 칭다오 아줌마 2024. 4. 23.
반응형

모야모야 이 핑크빛은! 윤보미가 성격이 좋고 라도도 너스레가 장난 아니더라고 ㅋㅋㅋ 잘 어울려 뭐야 둘이 팔불출일거 같아 뭐야뭐야 나왜 마음이 풍성해지냐?ㅋㅋㅋ

그룹 에이핑크 멤버 겸 배우 윤보미가 작곡가 블랙아이드필승 라도와의 열애를 인정했다...

93년생 윤보미 84년생 라도 9살차이 나네 아주 오빠야 아주 프로듀서님이셔 헣헣

근데 8년 열애를 했다고?

 



23일 윤보미 소속사 초이크리에이티브랩은 라도와의 열애설 보도와 관련해 "본인 확인 결과, 윤보미는 기사에 보도된 대로 상대 측과 좋은 관계를 이어오고 있다"고 밝혔다.

이외 정보는 '아티스트 사생활'을 이유로 밝히지 않았다. 라도 측 역시 "두 사람은 현재 좋은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며 윤보미와의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에이핑크는 지난 2016년, 정규 3집 '핑크 레볼루션'을 발매했다. 타이틀곡은 '내가 설렐 수 있게'. 블랙아이드필승이 작사, 작곡, 편곡했다. 

이 곡은 둘의 오작교 역할을 했다. 작곡가와 보컬로 첫 호흡을 맞춘 것. 실제로 라도는 한 방송에서 '내가 설렐 수 있게'를 가장 애정하는 곡으로 꼽기도 했다. 


윤보미는 에이핑크 팬카페에 자필 편지로 팬들에게 열애 사실을 직접 밝혔다. 그는 "많은 곡 작업을 함께 하면서 서로 좋은 감정이 생겨 연애를 시작해 지금까지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며 "지혜롭고 현명한 사람을 만나 많이 부족하고 어렸던 저도 더 성숙하고 건강한 사람으로 성장할 수 있었던 것 같다"고 라도를 향한 애정을 표했다.

그러면서 "우리 팬분들의 마음 하나하나 존중하고, 다 나를 아껴주시고 사랑하는 마음으로 생각한다. 앞으로 지금의 윤보미처럼 변함없이 솔직하고 긍정적이 이미지로 좋은 모습 보여드리겠다"고 전했다.

윤보미는 지난 2011년 에이핑크로 데뷔했다. 현재 tvN 토일드라마 '눈물의 여왕'에 홍해인(김지원)의 오른팔인 비서 나채연 역으로 출연 중이다. 라도는 하이업엔터테인먼트 대표 프로듀서이자 그룹 스테이씨 제작자다.

윤보미(@__yoonbomi__) •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이하 윤보미 측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초이크리에이티브랩입니다.

당사 소속 아티스트 에이핑크 윤보미에 대한 공식입장을 전달드립니다.

본인 확인 결과, 윤보미는 기사에 보도된 대로 상대 측과 좋은 관계를 이어오고 있습니다.

다만, 아티스트의 사생활이기에 이외에는 확인이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윤보미는 계속해서 에이핑크 멤버이자 배우, 만능 엔터테이너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계획입니다. 윤보미에게 변함없이 많은 응원과 격려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Rado(@808rado) •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이하 라도 측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하이업엔터테인먼트입니다.

하이업엔터테인먼트 소속 프로듀서 라도의 열애설과 관련해 공식입장을 전달 드립니다.

본인 확인 결과, 두 사람은 현재 좋은 만남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다만 사생활을 존중하여 이외에는 확인이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리며, 두 사람을 따뜻한 시선으로 바라봐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나 왜 둘을 응원하지? 나 에이핑크 좋아했네. 라도 너의 너스레를 좋아했어 내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