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칭다오아줌마 칭다오 살이

사기 당함 - 물건사기 알바 허밍샵,토스뱅크 노영웅 (+수정 더치트 방법)

by 칭다오 아줌마 2024. 3. 17.
반응형

+추가 모르는 사람에게 입금하기 전에 꼭 더치트 검색해보시고 입금하시기를 바랍니다.

 

저는 돈 입금은 안했지만 하루종일 진탕 굴렀습니다.. 내 귀한 시간 진짬뽕먹으면서 바쁘게 하루종일 구른 제 시간 사기 당했습니다ㅜㅜ 

 

제 지인에게 얘기했더니 더치트라는 곳을 알게 되었고 다음에 이런일이 혹시라도 생긴다면 저는 꼭 검색해 볼 껍니다.

주린이는 씨드가 고프니까 

 


주린이 눈떴음. 한단계 성장 해보려니까 씨드가 부족한 걸 너무 절실히 느껴서 맨날 무슨 부업할까 눈에 불을 켜고 보고 있었다.

그리고 블로그 알바하는게 또 있어서 거기서 맛집포스팅을 해달라고해서 찾고 있었다.. 사실나는 사기 당한게 아니라 사기를 당할 뻔한거다.

맛집포스팅 알바였나? 뭐 그런걸 찾고 있었던거 같다 지금 찾으려니 왜 없니?

아무튼 연결 된게 아래 사이트이고

https://hum-shop.com/

가입하라는대로 했다 개인정보 필요없으니 그냥 대충 아무렇게나 쓰라고했다. 그래서 그렇게 했다..

그리고서는 업무 소개를 해준다

 
 

딱 친구 추가하고 난 생각이 그냥 이름에 김이다...ㅋㅋㅋㅋㅋ 사기구나 했지만 뭐 불법도 아니랬고 주린이 씨드가 급하니까 뭐라도 하잔 생각에 이때부터 조금 시간을 털어서 경험치를 쌓아보자 했음.. 그래도 돈되면 좋으니까 은근 기대함 ㅋㅋㅋㅋㅋ

 

단체로 넣어준다고 또 감사하다고 했음 ㅋㅋㅋ 라인 깔으래서 라인까지 깔았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 라인으로 넘어감 ㅋㅋㅋ

그랬더니 나말고 3명이 더 있음 주최하는 사람이 있고여 지금은 단체방에서 1명이 나간상태라 4명으로 보이는데 원래는 5명이였음

저렇게 뭐 물건을 사고 그럼 그러면 수익금이 발생하고 아이디를 막 쓰라고함 그리고 5개정도 자동충전된거에서 물건을 사고 그럼 허밍샵에서 ㅋㅋㅋ

이혜지는 심지어 내 본명도 아님 아무거나 쓰라해서 그렇게 함...ㅋㅋㅋㅋ

그리고서는 라인에서는 또 타인명의 도용시 회원 자격 박탈이라고 해놓음 ㅋㅋㅋㅋ

이상해서 물어보고 싶었는데 막 시작한다니까 또 두근세근해서 시작함 ㅋㅋㅋ

그리고 뭐 30분 진행합니다. 그리고서는 막 출금했다고 그래요 전 이거 솔직히 지금 봄 아까 오후 4시일인데.. 그때는 제 직업이 아이들 픽업이라 픽업시간이여서 라인 볼 생각을 못함..ㅋㅋ 그리고 카톡으로 막 질문봇이였음 라인 안봄 ㅋㅋㅋㅋ

 

그리고서는 외화입금이 어쩌고 하면서 또 자기들 전용으로 쓰는게 있다고 함

https://expayd.com/

최고의 보안 시스템 ㅋㅋㅋㅋ

근데 상담해보면 딱 사기인걸 알 수 있음..ㅋㅋ

갑분 투톤머리의 안내원이 튀어나옴.. 카톡 프로필 김도 이상했는데 얜 더 이상함 ㅋㅋㅋ

그래도 돈이 입금되었음.. 뭐 지네끼리 숫자 쳐넣고 하는거지만 나름 시스템이있고 시간을 들이고 만들어서 사기친다는걸 알 수가 있음

 

뭐 나름 괜찮다고 생각했지만 띄어쓰기도 이상하고 암튼.. 더 이상한거는 이거임

외화거래지만 입금은 한글로 되나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허밍샵이라고 떡하니 떠서 나옴 .. 이거 올리면 얘네 또 수정해서 사기치는가 아닌가 몰랔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

이제 부터 입금 드립 시작 됩니다

신규회원이라 거래내역이 없기 때문에 30만원을 입금해야 그 다음부터 정상거래가 된다고 한다 그래 70-80들어있는거 30만원 넣어서 뺄 수 있다는데 혹하고 넣었을 수도 있었겠다만 투톤언니 사진보고 또 마음이 딱 굳어짐..

ㅅㅂ 괜히 시간 버렸구나..

카톡에서 내가 뭐라고 하면 제휴거래처라서 꼭 여기를 써야한다는 드립도 옴

 
 

라인은 안봐서 카톡에다가 계속 문의를 했음

돈이 와야되는데 안오니까 나도 급함 눈앞에 돈이 있어가지고 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이때부터는 개인정보 유출 사기냐고까지 얘기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기라뇨 계속 이상한 말씀한다고 함 ㅋㅋㅋㅋㅋㅋㅋㅋ

자기는 시스템을 잘 모른다고 하고 다른 회원에게 친절하게 물어봐주기까지 함

첫거래트고 그러니까 30만원을 입금한 후부터는 절차없이 바로바로 출금이 가능하다고.. 30만원 벌기 참.. 치밀하네?ㅋㅋㅋ

아는 오라방한테 얘기했더니...

 

씨드없는 나는.. 또 이런걸 찾겠찌?ㅋㅋㅋㅋㅋ

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입력했던 정보가지고 맞으실까요? 이 ㅈㄹ을 하면서 토스 뱅크 (노영웅) 1000-1222-0275로 입금하라고 한다...ㅋㅋㅋㅋㅋㅋㅋㅋ

신규고객은 저희업체 이용 거래 내역을 30만 이상 만드셔야 출금이 가능하단다.. 어디 그런 출금서비스가 있니????

사기 당하지 맙시다

+추가

토스 노영웅 1000-1222-0275

더치트 꼭 검색해보세요 ... 저는 11일날 그 일이 있었고 오늘 16일 검색해보니 피해사례가 최초가 5일전이고 최근이 2일전인데 피해가 7천만원이 넘습니다.. 미친넘들...

제가 하루종일 뒹굴고 있었던 시간이네요. 제가 만약에 그 당시 더치트에 노영웅을 검색했을때는 그 계좌는 깨끗했다는 겁니다. 정말 무섭네요;;

제가 최초 피해자였었다면 그랬단 거구요 2번째 3번째 피해자였었다면.. 알 수 있었겠네요

아무튼.. 결론적으로는 돈을 찾을 방법은 없다는 것입니다 ㅠㅠ 제일 절망적인 부분.

통장에서 돈을 출금해서 찾아갈 때 잡을 수가 있다던데..그런데 현금 인출 할 때 잡아야하는데 신고 들어가고 잡기까지 시간이 너무 짧습니다.

골든타임이 너무나 짧은데 피해입은걸 또 모르고 시간은 지나가고 이건 뭐 안 당하는게 제일이고 쉽게 버는 돈 없다는것을 꼭 명심해야 할 것 같네요.

정말 피해자가 있구나. 그래서 사람들이 사기를 당하는구나 합니다. 점점 수법이 좋아지고 보낸 돈 찾기는 더 힘듭니다. 세상에 공짜 돈은 없다 정말 맞는말.

어서 잊고 힘내시길 바라요 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