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크리스틴 스튜어트, 재산이 많으니 마블 영화 맹비난 "죽어도 출연 안해" (+재산,옷착장)

by 칭다오 아줌마 2024. 3. 30.
반응형
크리스틴 스튜어트가 마블 영화를 혹평하며 절대로 출연하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29일(한국시간) 미국 연예매체 버라이어티 등 외신에 따르면 할리우드 배우 크리스틴 스튜어트는 한 팟캐스트에 출연해 자신이 마블 블록버스터 영화에 출연하려면 스튜디오 시스템이 획기적으로 바뀌어야 한다고 말했다.

그녀는 "마블 영화는 절대 하지 않을 것 같다. 사실 악몽처럼 들린다. 나도 블록버스터 텐트폴 영화를 좋아한다. 많은 사람들이 내 영화를 보는 것이 좋다"라고 말했다.

그녀는 실제로 영화 '트와일라잇'부터 '스노우 화이트 앤 더 헌츠맨'에 이르기까지 다수의 블록버스터에 출연한 바 있다.

이어 크리스틴은 "내가 마블 영화에 출연하기 위해서는 시스템이 바뀌어야 할 것이다. 지금 마블은 정해 놓은 알고리즘에 의해 움직이고 있다. 작가나 감독의 개인적인 감정이 반영되지 않고 있다"라며 비난하면서도 "하지만 언젠가 그레타 거윅 감독이 같이 하자고 하면 할지도 모르겠다"라고 여지를 남겨뒀다.

실제로 크리스틴 스튜어트는 지난 10년 동안 주로 인디 영화에 출연해 왔으며, 그중 많은 작품이 큰 호평을 받은 바 있다.

한편 크리스틴은 최근 약혼식을 한 동성 연인과 임신을 계획하고 있다고 밝혀 화제를 모은 바 있다. 그녀는 실제로 약혼녀와 함께 미래를 위해 난자를 동결시켰다.

크리스틴은 "우리 가족이 어떻게 될지는 모르겠지만, 아이를 갖지 않을 수는 없을 것이다. 그리고 이상적으로는 어느 시점에 곧 '아이를 갖고 싶다'고 말할 것이다. 정말 그렇게 되기를 바란다"라고 밝혔다.

그녀는 중요한 순간에 늘 샤넬을 입죠

사실 크리스틴 스튜어트의 평소 스타일은 아주 매니시합니다. 아니, 매니시라는 단어 보다는 보이시라는 표현이 더 어울리겠군요. 그런지 무드의 데님 혹은 레더 룩, 그리고 워커나 운동화를 신는 모습이 주를 이루죠. 현재 동성 연인과 결혼과 임신을 준비중이라는 그녀, 가끔 영화 ‘트와일라잇’ 속 소녀다운 벨라의 모습이 그립기도 합니다. 그런 팬들의 마음을 아는지 한번씩 아쉬움을 달래주는 순간들이 있어요. 바로 레드 카펫 위, 성숙해진 벨라가 돌아온 것처럼 클래식하고 우아한 샤넬을 입을 때에요.

지난 18일 영화 ‘러브 라이즈 블리딩’으로 베를린 국제 영화제에 참석한 크리스틴 스튜어트는 샤넬의 올 화이트 룩을 선보였어요. 2024년 오트 쿠튀르 컬렉션에 등장했던 피스입니다. 심플한 라인에 골드 버튼이 달린 트위드 재킷에 시스루 소재가 더해진 미니 스커트를 입은 크리스틴 스튜어트. 여기에 광택이 나는 화이트 스타킹이 룩에 시크함을 불어넣어줍니다. 특유의 퇴폐미 가득한 스모키 메이크업, 숏 헤어 스타일과 만난 클래식한 샤넬, 이게 바로 그녀가 샤넬을 소화하는 방식이에요.

90년생이며 동성연애하기도하고 남다른 행보를 보이지만 그녀만의 방식을 내가 옹호하는 것도 아니지만 멋져보이는 그녀의 퇴폐미 섹시에 반한건 어쩔 수가 없는것이다...허허 

 

크리스틴 스튜어트의 재산

재산 949억원 추정

연봉 : 339억원

크리스틴 스튜어트 넷워스 앤 샐러리: 크리스틴 스튜어트는 7천만 달러의 순자산을 가진 미국 여배우이자 감독이다. 크리스틴 스튜어트의 경력은 트와일라잇 시리즈의 세계에서 가장 큰 영화 배우 중 한 명이 됨으로써 어린 배우로서의 초기 활동 기간 동안 지속되어 왔으며, 그 후 때때로 스튜디오 블록버스터뿐만 아니라 소규모 독립 영화에서도 배역을 선호하게 되었다. 그녀의 가장 큰 봉급날은 아마도 2011년과 2012년 연속 11월에 개봉된 '트와일라잇 사가: 브레이킹 던'의 두 부분에서 그녀가 벌어들인 2천 5백만 달러(총액의 7.5%)였을 것이다. 

대단하긴 대단한 사람이구나. 

반응형